뉴진스 다니엘이 디즈니 영화 <인어공주>의 OST ‘저곳으로’를 라이브를 선보인다.
5일(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 인 멕시코’(연출 황민규)는 뮤직뱅크 월드투어의 17번째 공연으로 MC 박보검을 필두로 뉴진스, (여자)아이들, 있지, 스테이씨, AB6IX, TNX 등 총 6팀의 글로벌 열풍을 이끄는 K-POP 그룹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멕시코 현지 팬 1만 5천만 명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뮤직뱅크 인 멕시코’에서만 볼 수 있는 유일무이한 무대가 예고, 글로벌 K-POP 팬의 관심이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
이 가운데 뉴진스(NewJeans) 다니엘의 ‘인어공주 OST’ 특별한 라이브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이 절로 높아진다. 다니엘이 부르는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는 유튜브 조회수 1,414만 회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어 다니엘의 청아한 음색을 담은 라이브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뮤직뱅크 인 멕시코’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공개된 스틸 속 다니엘은 인어공주 애니메이션을 찢고 나온 듯한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니엘은 완벽한 에리얼 비주얼뿐만 아니라 맑고 투명한 목소리로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인어공주의 소망을 생생하게 표현한다. 또한 다니엘은 자신만의 청량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발휘하며 현지 팬 1만 5천여 명에게 지금껏 본 적 없는 진한 감동을 선사하며 멕시코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뮤직뱅크’ 인 멕시코’의 제작진은 “뉴진스 다니엘의 인어공주 OST 라이브 무대는 에리얼의 실사화 같은 몽환적인 무대였다. 최초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는 만큼 멕시코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이 이어졌다”고 전해 다니엘의 화려한 비주얼과 청아한 음색의 무대가 처음 공개될 ‘뮤직뱅크 인 멕시코’ 본방송에 기대감이 쏠린다.
글로벌 K-POP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무대와 멕시코 현지 팬들의 열기가 가득 담긴 ‘뮤직뱅크 인 멕시코’의 공연 실황은 KBS 2TV를 통해 오는 11월 5일(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