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HINee WORLD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된 얼터 콘텐츠 영화 < MY SHINee WORLD>(마이 샤이니 월드)가 내일(3일) 개봉한다.
< MY SHINee WORLD>(마이 샤이니 월드)는 ‘샤이니’와 그들의 팬덤 ‘샤이니월드’가 함께한 지난 15년간의 빛나는 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콘서트 무비이다. 개봉에 맞춰 공개된 인터뷰 스틸은 ‘샤이니월드’의 방을 연상시키는 장소에서 지난 추억을 떠올리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MY SHINee WORLD
먼저 2009년 발매된 2번째 미니 앨범 ‘ROMEO’을 바라보고 있는 KEY의 모습과 ‘샤이니월드’의 일기장을 든 채로 멤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민호의 진지한 모습이 담긴 스틸은 긴 시간 끈끈한 유대감으로 연결된 샤이니와 ‘샤이니월드’의 관계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MY SHINee WORLD
나란히 앉아 있는 태민과 KEY의 모습 뒤로 보이는 방 안을 가득 채운 브로마이드와 앨범의 모습은 ‘샤이니월드’의 변하지 않는 팬심을 보여주며 과몰입은 물론 설렘 마저 선사한다. 끝으로 세 멤버가 어딘가를 응시하며 웃고 있는 모습은 이번 작품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는 멤버들의 다양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MY SHINee WORLD
샤이니와 함께 성장해온 팬들에게 지난 시간을 되돌아 볼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며 잊지 못할 빛나는 추억을 안겨줄 영화 < MY SHINee WORLD>는 11월 3일(금), 메가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메가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