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뮤직이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캐럴 커버’ 홀리데이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Apple Music이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글로벌 뮤직씬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선정한 ‘캐럴 커버’ 홀리데이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애플뮤직의 새로운 ‘캐럴 커버’ 컬렉션은 트와이스 정연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재해석한 신선한 크리스마스와 홀리데이 음악으로 구성돼 몰입감 있는 공간 음향으로 제공된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노래에는 트와이스 정연, 안젤라 아길라, 아르마니 화이트, BNXN, 코코 존스, 데이빗 쇼, 디카, 엘리베이션 워십, 엘라 헨더슨, 갈란트와 젠슨 맥레, G 플립, 하쿠시 하세가와, 햄록 스프링스, 로렌 스펜서 스미스 및 레스트리스 로드이 참여해 직접 선정한 캐럴 곡들이 포함돼 있다.
정연은 ‘O Christmas Tree’를 부른다. “제가 커버한 곡을 들으면 다들 달콤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떠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O Christmas Tree’는 제가 홀리데이 시즌에 꼭 듣는 노래 중 하나에요. 이 노래를 들으면 친구,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며 지내는 따스한 시간이 생각나요”라고 소감을 공유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연말을 훈훈하게 채울 정연의 첫 솔로 시즌 송 'O Christmas Tree'는 애플 뮤직에서 감상 가능하며, 'O Christmas Tree'가 포함된 'Carols Covered 2023' 전체 플레이리스트는 2일 0시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