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그룹 아이브가 10월 넷째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27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아이브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와 1위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쳤다.
이날 아이브의 ‘Either Way(이더 웨이)’는 총점 4821점을 받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Chasing That Feeling(체이싱 댓 필링)’이 총점 5906점으로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아쉽게 1위를 놓친 아이브는 ‘배디(Baddie)’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브의 다크한 매력이 담긴 ‘배디(Baddie)’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번 신보로 한층 더 확장한 ‘나’의 서사를 들려주고 있는 아이브는 ‘배디(Baddie)’를 통해서 ‘내가 찾아낸 또 다른 나’의 메시지를 전하며 성숙하면서도 강렬한 이미지를 전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82MAJOR, Billlie, GHOST9, IVE, KINGDOM(킹덤), LE SSERAFIM, POW, Queenz Eye, RIIZE, SEVENTEEN, Xdinary Heroes, YOUNITE, 선미, 온앤오프(ONF), 이층버스, 제시(Jessi),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