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파이더맨 2’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가 스릴 넘치는 새로운 모험과 함께 돌아온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오늘(20일) 마블 스파이더맨 프랜차이즈의 PS5 최신작인 ‘마블 스파이더맨 2’를 정식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2018년 출시된 '마블 스파이더맨'과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이후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이다. 출시에 오늘부터 서울 성동구 ‘LES601성수’에서는 게임을 맛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문을 열었다.
‘마블 스파이더맨 2’ 팝업스토어
오늘 오픈된 ‘마블 스파이더맨 2’ 팝업스토어에는 ‘마블 스파이더맨 2’의 도입부를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체험존’, 마블 뉴욕 배경의 포토부스 ‘하이앵글 포토부스’, 게임 내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라운지’가 마련되어 게임 플레이와 함께 마블의 뉴욕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마블 스파이더맨 2’ 타이틀 관련 제품 및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부스가 마련되어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측은 “‘마블 스파이더맨2’는 스윙, 점프, 그리고 새로운 웹 윙 기술로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제공한다”며, “”피터 파커와 마일즈 모랄레스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며, 각 캐릭터의 스토리와 새로운 능력을 경험할 수 있고, 악당 베놈의 위협에 맞서 싸우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마블 스파이더맨 2’ 팝업스토어
베놈의 오리지널 버전, 무자비한 헌터 크레이븐, 불안정한 괴수 리자드 등 마블의 상징적인 빌런들과 더불어 새로운 빌런이 등장하는 플레이스테이션5 독점작인 ‘마블 스파이더맨 2’는 스탠다드 에디션,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과 디스크 버전으로 PS5용 스탠다드 에디션, PS5용 컬렉터스 에디션이 출시되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PlayStation®5용 소프트웨어 ‘마블 스파이더맨 2’ 공식 출시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 ‘LES601’에 오픈한 팝업 스토어는 29일(일)까지 운영된다. 오픈 시간은 주중 오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사진=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