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특별 기획된 얼터 콘텐츠 영화 '마이 샤이니 월드'(MY SHINee WORLD)가 내달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이 샤이니 월드'는 ‘샤이니’와 그들의 팬덤 ‘샤이니월드’가 함께한 지난 15년간의 빛나는 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콘서트 무비이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샤이니와 샤이니월드의 15년 간 추억이 고스란히 묻어 있는 방을 둘러보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돼 눈길을 끈다. “팬분들의 유대감 그리고 우리 멤버들끼리의 유대감. 조금씩 조금씩 15년 동안 엄청나게 많이 쌓인 거잖아”라는 태민의 말은 긴 시간을 함께 해오며 끈끈한 유대감으로 연결된 아티스트와 팬들의 특별한 관계를 되새기게 한다.
민호 역시 “응원하는 그 눈빛을 받고, 함성을 받고. 이게 진짜 가장 큰 힘이 되는 것 같아”라고 말하며 언제나 변함없는 마음을 자신들을 응원해 주는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처음 팬들을 마주했을 때 어떤 기분이었어?”라는 민호의 말을 기점으로 샤이니와 샤이니월드의 처음부터 지금까지 모두 아우르는 특별한 순간들이 파노라마처럼 흘러가 뜨거운 감동을 안긴다. 마지막으로 공연장을 가득 채운 민트색 물결과 함께 등장하는 샤이니의 화려한 콘서트 장면들은 과연 극장에서 어떤 다이내믹한 사운드와 영상으로 구현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빛나는 샤이니의 데뷔 15주년 기념 프로젝트의 가장 특별한 방점이 되어줄 영화 '마이 샤이니 월드'는 오는 11월 3일(금) 메가박스 단독 개봉 예정이다.
[사진=메가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