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ㅁㄷ 지오디’ KBS 50주년과 god 25주년을 기념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ㅇㅁㄷ 지오디’가 마침내 공개되었다.
28일 오후 8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 ‘ㅇㅁㄷ 지오디’에서는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함께해 온 ‘국민그룹’ god가 희망과 위로를 건네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ㅇㅁㄷ 지오디’는 지난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렸다.
앵콜 곡을 포함해 총 21곡의 명곡으로 꽉 찬 공연을 선사한 god는 누구나 아는 대중적인 곡은 물론 팬들이 공연에서 듣기를 바라고 바라던 곡들이 조화를 이뤄 최고의 세트리스트를 만들어냈다.
현장을 가득 채운 2만여 명의 팬들은 가을날 야외 공연의 낭만을 한껏 즐기며 떼창으로 god와 함께 호흡했다. 열광 그 자체였던 스탠딩석은 물론, 앉아서 관람이 가능한 피크닉석 관객들도 흥에 겨워 일어설 만큼 신나는 무대가 이어졌다.
공연은 god의 히트곡 중 하나인 ‘프라이데이 나이트(Friday night)’로 시작했다. 이어 ‘애수’, ‘관찰’,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어머님께’, ‘거짓말’ 등 한 시대를 풍미한 히트곡들이 빠짐없이 그 뒤를 이었다.
대규모의 관현악단, 합창단, 댄서들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불꽃 축제, 드론쇼도 펼쳐졌다.
한편,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현재진행형 ‘국민 그룹’로 활약하고 있는 god는 공식 팬클럽 모집을 비롯해 올 하반기 내내 다양한 활동으로 Fan god와 소통한다.
오는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12월 부산, 대구 등에서 2년 연속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 열기를 미리 느낄 수 있는 게 바로 2023 KBS 대기획 <ㅇㅁㄷ지오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