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가 딸 나은을 위해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나은은 슈돌을 통해 아이돌 댄스에 재능을 인정받았다. 아이돌이 꿈인 나은을 위해 박주호는 있지와 더보이즈의 연습실을 방문할 수 있는 견학 기회를 얻었다.
있지를 만난 나은은 함께 춤을 추며 아이돌이 될 가능성을 평가받았다. 나은은 “난 빠른 거 좋아해.”라며 고난이도의 춤을 소화하는 모습으로 있지를 감탄시켰다.
나은은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고 아이돌 스타일로 변신했다. 있지와 함께 방송국에 방문한 나은은 리허설에 나서는 있지에게 “파이팅! 여기서 지켜볼거야.”라는 응원을 전했다. 건우도 “파이팅!”을 외치며 무대에 오르는 있지에게 손을 흔들었다.
나은은 내레이션 녹음 중인 최강창민과 소유진의 녹음식에 깜짝 방문했다. 박주호는 “대 선배에게 춤 실력을 평가받을 수 있는 기회다.”라며 있지에게 배운 춤을 보여달라고 청했다.
부끄러워하던 나은은 음악이 나오자마자 안무를 소화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최강창민은 “나은의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어 행복했다.”라며 팬심을 밝혔다. 소유진 또한 “나도 직접 보는 건 처음이다.”라며 나은과 건우의 깜짝 방문을 반겼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부모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육아 성장기가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