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아소카>가 내일(23일) 오전 10시 글로벌 동시 공개를 앞두고 1 & 2화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둠의 세력에 맞서는 ‘아소카 타노’와 ‘헤라 신둘라’의 공중과 지상을 넘나드는 강렬한 액션 장면이 담겼다. 먼저 공중에서는 에이스 파일럿 ‘헤라 신둘라’ 장군의 고공 비행 액션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광활한 하늘을 가로지르며 함선의 공격을 피해 전투를 펼치는 그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지상에서는 ‘아소카 타노’가 광선검을 활용한 화려한 액션을 선보였다. 이 장면에서는 캐릭터가 지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뿐 아니라 악의 세력을 막고 세상을 지키려는 그의 결연한 의지까지 모두 표현되며 스타워즈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특히 ‘아소카 타노’ 역을 맡은 로사리오 도슨은 “내가 맡은 캐릭터는 최고의 경지에 이른 전문가인 만큼 그의 액션 능력을 제대로 표현하고 싶었다”면서 고된 훈련을 소화했다고 밝혀 이번 작품 속 액션 장면을 더욱 기대케 만든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아소카>는 제다이 기사단의 일원이었던 '아소카'가 은하계를 노리는 위협을 조사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내일 23일(수) 오전 10시 디즈니+를 통해 1 & 2화가 글로벌 동시 공개되며, 이후 매주 1편씩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