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개봉하는 영화 <잠>에서 매일 밤 잠들 수 없는 공포에 맞서는 아내 ‘수진’ 역으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정유미가 매거진 [보그 코리아] 화보 모델로 나섰다.
<잠>은 행복한 신혼부부 현수와 수진을 악몽처럼 덮친 남편 현수의 수면 중 이상행동, 잠드는 순간 시작되는 끔찍한 공포의 비밀을 풀기 위해 애쓰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다.
공개된 화보는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정유미의 곧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유미는 영화 <잠 >에서 수면 중 이상행동을 벌이는 남편 ‘현수’(이선균)로 인해 매일 밤 악몽 같은 상황에 놓이는 아내 ‘수진’ 역을 맡아, 피할 수 없는 공포를 돌파하고자 두려움에 정면으로 맞서는 인물을 그린다.
특히, 침대와 베개 등 ‘잠’을 연상시키는 일상적인 소품들 속에서 오묘한 분위기를 뿜어내는 정유미의 모습은 ‘수면 중 이상행동’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통해 신선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잠> 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화보를 통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수진’ 캐릭터를 엿보게 하는 것은 물론. 대체불가 배우 정유미의 독보적 매력이 담긴 전체 화보, 그리고 영화 <잠>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9월 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잠’이라는 일상 소재에 유니크한 컨셉이 더해져 극강의 몰입과 공감을 선사할 영화 <잠>은 9월 6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사진=보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