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오마이걸의 효정과 유아가 젠의 일일 육아에 도전했다.
젠의 일일 엄마로 나선 효정과 유아가 젠과 첫 만남을 가졌다. 특히 효정은 “고등학교 때 베이비시터를 잠깐 했다.”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처음 보는 사람에게 낯을 가리는 젠은 효정과 유아의 강도 높은 리액션과 쉬지 않는 칭찬에 빠져 금세 마음을 열었다. 젠은 두 사람을 보자마자 어색함을 거두고 활짝 웃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젠과 함께 외출한 효정과 유아는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에 방문했다. 세 사람은 수영복을 갈아입고 물놀이 장소를 찾았다.
효정은 미끄럼틀을 무서워하는 젠을 응원하며 스스로 미끄럼틀에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왔다. 미끄럼틀에 타고 내려온 젠은 물에 풍덩 빠졌고 유아는 놀란 젠을 안아주며 다정하게 위로했다.
두려움을 거둔 젠은 유아, 효정과 함께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겼다. 쉬는 시간 간식을 먹던 젠은 효정과 유아가 마음에 들었는지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직접 먹여주는 행동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젠의 애교에 녹아든 효정과 유아는 귀여움에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을 받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부모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육아 성장기가 펼쳐지며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