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희라, 안선영, 고은미의 위풍당당한 매력이 담긴 ‘차달래 부인의 사랑’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KBS 2TV 새 아침 일일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연출 고영탁, 극본 최순식, 제작 예인E&M) 측이 9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차.달.래.(차진옥, 오달숙, 남미래) ‘줌마삼총사’ 캐릭터 포스터는 앞치마에 킬힐을 신은 주부들의 유쾌 상쾌 통쾌한 반란을 담아내고 있다.
줌마 삼총사의 센터를 차지한 하희라(차진옥 역)는 허리춤에 손을 올리고 본격적인 반격을 리드하며 과거 ‘여고의 전설’ 다운 카리스마를 제대로 폭발시킬 예정.
그런 그녀의 오른팔 격인 안선영(오달 숙 역)은 리얼과 코믹을 오가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최강의 흡입력을 선사한다. 극중 패션모델답게 헤어드라이어를 쥔 고은미(남미래 역)는 여전히 도발적인 최강 비주얼로 뜨거운 맛을 제대로 보여줄 것을 예감케 한다.
‘차달래 부인의 사랑’은 평균 이상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자부하던 학창시절 절친 3인방인 차진옥, 오달숙, 남미래가 일시불로 찾아온 중년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초특급 환장로맨스 드라마이다. (KBS미디어 박재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