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애라(이채영)는 YJ 그룹 후계자를 대가로 걸고 회장 남연석(이종원)과 결탁했다. 두 사람은 YJ 그룹의 새 회장 후보로 거론되는 박상무를 끌어내리기 위해 구설수를 이용했다.
주애라는 박상무와 비서가 같은 보육원에 봉사를 다닌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이를 이용해 두 사람을 비리 관계를 폭로했다. 덕분에 박상무의 회장 부임은 보류됐다.
과거 남연석은 YJ 그룹 회장 자리에 앉기 위해 아버지가 총애하는 형 남지석(박형준)을 해쳤다. 이로 인해 남지석은 뇌를 다쳐 기억을 모두 잃고 7살의 지능을 갖게 됐다.
회사 경영에 뜻이 없던 남지석은 가출했고 이름을 정욱으로 바꾸고 예술가의 삶을 살았다. 좋아하는 여자를 만나게 된 남지석은 수술이 필요한 그녀의 어머니를 위해 아버지에게 도움을 구했고 조건으로 YJ 그룹을 물려받기로 한다.
후계자 자리에 위협을 느낀 남연석은 남지석의 차를 고장내 교통사고를 유도했다. 이로 인해 어린 김현정(이채영)의 어머니가 죽게 됐고 김현정은 복수를 위해 주애라로 신분을 바꿔 살게 됐다.
남지석이 꿈을 버릴 정도로 사랑했던 연인은 서태양(이선호)의 친모 서정혜(김희정)였다. 남지석은 수술비를 구해온다고 떠난 이후 연락이 끊겼고 그를 애타게 찾아 헤매던 서정혜는 임신 사실을 알게 된다.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극본 이정대)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진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영혼이 뒤바뀌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동갑내기 배우 최윤영, 이채영, 신고은과 이선호, 한기웅, 이은형, 임혁, 최재성, 방은희, 이종원이 열연을 펼치는 비밀의 여자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