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우스헬퍼’ 마음 정리의 키를 쥐고 있는 심이영이 등장한다. 5년 전 과거가 아닌, 현재의 심이영은 하석진과 보나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까.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가 김지운(하석진), 임다영(보나), 그리고 이소희(심이영)의 스틸을 공개했다. 장씨 할아버지(윤주상)가 가지고 있던 소희의 집 주소에 관심을 보였던 다영이 소희를 찾아낸 것인지, 5년 동안 소식이 없던 소희가 나타난 이유는 무엇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특별한 관계임을 예고한 소희와 박가람(연준석). 그리고 두 사람의 사진은 소희와의 커플 시계를 강에 던지고, 다영과 연애를 시작하면서 과거를 잊기 위해 노력 중인 지운의 마음을 다시 흔들었다.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는 소희와 비밀을 숨기고 있던 가람의 정체 때문에 지운은 다시 과거를 정리해야만 하는 기로에 섰다.
공개된 스틸컷 속 우연히 마주친 다영과 소희가 포착됐다. 전혀 모르는 사이지만 서로를 보는 눈빛이 두 사람의 첫 만남에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스틸컷에는 우편함에 편지를 넣어두는 지운과 이를 발견하고 놀라는 소희의 어긋난 타이밍도 담겨있다.
종영까지 단 4회 남은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오늘(22일) 수요일 밤 10시 KBS 2TV 29, 30회가 방송된다. 한편, 2018 아시안게임 중계로 인해 23일(목) 결방이 확정되며, 오는 29일(수) 밤 10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KBS미디어 박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