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뛴다 캡처
선우혈이 나해원을 첫사랑 윤해선의 환생이라 확신했다.
저택을 개조하는 동안 신도식(박강현)이 마련해 준 호텔에서 지내게 된 주인해(원지안)는 “이왕 도움받기로 한 거 확실하게 받고 제대로 보답할게요.”라며 도식의 도움을 받아들였다. 인해는 선우혈(옥택연)에게 같이 호텔에서 지내자고 제안했지만 우혈은 “사양하겠네. 혼자 가게.”라며 거절했다.
나해원(윤소희)은 우혈에게 연락해 지난밤의 보답을 하고 싶다며 약속을 잡았다. 우혈은 해원과 단둘이 만났고 이 모습은 뱀파이어 일족 리만휘(백서후)에게 목격됐다.
우혈은 해원과 갤러리 데이트를 즐겼다. 우혈은 해원을 볼 때마다 과거 첫사랑 해선이 떠올랐다. 자신을 빤히 보는 우혈에게 해원은 “왜 나를 그런 눈으로 봐요? 왜 그렇게 애틋한 눈으로 보는 거예요?”를 물었다.
해원은 “해선이라는 여자랑 내가 닮았어요?”를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우혈은 “내가 원래 눈이 그윽하다는 소리를 자주 듣소. 오해 마시오.”라며 선을 그었다.
그림을 구경하던 해원은 수선화가 가득 그려진 사진을 발견했고 “꼭 땅에 핀 별 같지 않아요?”라고 반응했다. 이는 과거 수선화를 본 해선이 우혈에게 했던 말과 같은 말이었고 우혈은 해원이 해선의 환생이라 확신했다.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 극본 김하나, 정승주 / 제작 위매드, 몬스터유니온)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 뱀파이어와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며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