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뛴다 캡처
뱀파이어의 피가 필요한 사냥꾼 신도식과 뱀파이어 선우혈의 기싸움이 펼쳐졌다.
신도식(박강현)은 주인해(원지안)의 저택을 사고 싶어 하는 부동산 투자자 나해원(윤소희)을 인해에게 소개했다. 해원은 “그 집이 나한테 말을 거는 것 같아요.”라며 인해가 준비 중인 게스트하우스에 투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인해는 도식을 저택에 초대해 집을 소개했다. 평소 볼 수 없었던 인해의 밝은 표정에 선우혈(옥택연)은 짜증을 느꼈다. 집을 둘러본 도식은 “집이 오래되긴 했지만 기품이 있네요.”라고 칭찬했다.
다과 준비를 위해 인해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우혈은 “인해와는 정확하게 어떤 관계인가요?”를 도식에게 물었다. 도식은 “그게 왜 그렇게 궁금하죠?”를 되물으며 팽팽하게 맞섰다.
우혈은 “내가 같이 사는 게 굉장히 신경 쓰이나 보오?”를 물으며 도식의 반응을 살폈다. “아니라면 거짓말이죠?”라며 경계심을 세우는 도식에게 우혈은 “주인해를 어떻게 생각하시오?”를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도식은 “인해는 제가 지켜주고 싶은 여자입니다.”라는 본심을 밝혔다. 도식이 인해를 좋아하고 있다는 걸 확신한 우혈은 안도감 대신 불쾌감을 느꼈다.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 이민수 / 극본 김하나, 정승주 / 제작 위매드, 몬스터유니온)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 뱀파이어와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며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아찔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