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출연하는 김지은의 모습이 공개됐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으로 나인우, 김지은, 권율, 배종옥, 이규한, 정상훈 등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이 합세해 몰입도 높은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김지은은 불도저 검사 ‘고영주’ 역을 맡았다. 고영주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을 옭아매는 집요함과 불의는 불의를 통해서라도 응징해야 한다는 자신만의 원칙을 내세운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인물. 오랜 소꿉 친구인 오진성(나인우 분)의 가족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게 되면서, 자신의 검사 인생을 내건 일생일대의 선택을 하게 된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불도저 검사’로 완벽하게 변신한 김지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지은은 재판이 한창 진행 중인 법정에서 법복을 입고 검사석에 앉아 있는 모습. 상대를 응시하는 김지은의 날 선 눈빛에는 범인을 기필코 잡겠다는 당찬 의지와 소신이 깃들어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손을 허리에 얹고 분노를 드러내고 있는 김지은의 표정에서는 어떤 상황에서도 물러서지 않는 직진 성격을 엿볼 수 있다.
김지은은 그동안 ‘검은 태양’, ‘어게인 마이 라이프’, ‘천원짜리 변호사’를 통해 남다른 존재감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해 왔다. 특히 김지은이 주연 배우로서 우뚝 선 작품인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이어 한철수 감독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만큼 또 한번 특급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김지은은 “먼저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함께한 한철수 감독님께서 다시 한번 저에게 연락을 주셔서 기뻤다. 좋은 작품으로 다시 한번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캐스팅 소감을 전한 뒤 “좋은 사람들과 값진 시간들을 보냈기에 진가를 알아봐 주셨으면 좋겠다. 쫄깃한 미스터리 추적극 ‘오당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행복배틀' 후속으로 오는 7월 26일(수)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