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뮤직뱅크에서 미니 2집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 무대를 선보인다.
앞서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 하루 전인 5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진행한 컴백 쇼케이스 '언베일 [오퍼스 투 : 아이 엠 후] (UNVEIL [Op.02 : I am WHO])'를 통해 '마이 페이스'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최근 팬덤명을 '스테이(STAY)'로 확정한 스트레이 키즈는 공연장에 운집한 '스테이' 앞에서 강렬함과 유쾌함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마이 페이스' 퍼포먼스를 파워풀한 에너지와 함께 선보이며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비트에 스트레이 키즈 멤버 아홉명의 넘치는 에너지를 녹여낸 '마이 페이스'는 “자기 자신을 믿어라”는 긍정적 메시지를 담았다. 데뷔곡 '디스트릭트9'을 작사, 작곡한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이번 타이틀곡 역시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오늘(10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뮤직뱅크>에는 SF9, SOYA, Stray Kids, 네온펀치, 다이아, 라붐(LABOUM), 라임소다, 레드벨벳, 레오, 맑음, 빅플로, 사우스클럽, 세러데이, 시크엔젤x큐피트, 신현희와김루트, 아이반, 옐로비, 헤이걸스, 홍경민 등이 출연한다. (KBS미디어 박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