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폴리스라인 너머 사건 현장을 둘러보는 나인우(오진성 역)의 송곳 눈빛이 폭풍 전야의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7월 26일(수)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금방이라도 폭우가 쏟아질 듯 먹구름이 바다 위로 검푸르게 드리워 폭풍 전야의 긴장감을 유발한다. 바닷가 주변에는 노란색 폴리스라인이 쳐져 있어 큰 사건이 발생했음을 알게 한다. 특히 폴리스라인 안에 서있는 나인우는 사건 현장 곳곳을 둘러보고 있는데, 마치 머리 속에서 흩어진 진실의 조각들을 끼워 맞추는 듯 예리하게 눈빛을 빛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인우는 안 해도 될 일까지 자처하는 유쾌한 우진 경찰서의 오지라퍼로,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파이터 형사 ‘오진성’을 맡아 생애 첫 장르물에 도전한다. 살인사건을 계기로 자신의 가족이 숨겨온 뜻밖의 감춰진 비밀과 조우하게 되면서 그의 절박한 진실 추적이 시작된다.
때문에 '그날 여기서 무슨 일이 있었을까'라는 카피는 사건의 진실을 끝까지 집요하게 파헤치겠다는 오진성의 강한 의지를 드러내는 듯하다. 오진성이 맞닥뜨릴 사건이 어디까지 연결되어 있을지, 가족의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지,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궁금증이 고조된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행복배틀' 후속으로 오는 7월 26일(수)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