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동원-한효주-정우성-김무열-한예리-최민호 등이 출연하는 김지운 감독의 신작 <인랑>이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뗄 수 없는 5인 캐릭터 포스터와 특기대 단체 강화복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인랑>은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작품.
영화 <인랑>이 개봉을 앞두고 주연 배우들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무장력을 갖춘 특기대의 임무 수행에 앞선 긴장감 넘치는 모습이 담긴 강화복 포스터까지 공개 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통일준비정부가 반통일 전선의 최선봉에 선 반정부 무장테러단체 ‘섹트’에 대응하기 위해 대통령 직속으로 설립한 새로운 경찰조직, 수도경비특수기동대를 줄여 부르는 말인 ‘특기대’. 가공할 만한 화력으로 섹트의 강력한 무력에 효과적으로 맞설 수 있는 유일한 세력으로 혼돈에 처한 치안 정국의 주도권을 장악해가는 새로운 권력집단이다. 강도 높은 훈련을 통해 인간병기로 길러진 특기대원들은 그들만의 전투복 강화복을 입는다. 특히, 강철 마스크의 붉은 눈동자는 사냥감을 향한 늑대의 서늘한 눈을 연상시킨다.
한편 김지운 감독의 신작 <인랑>은 오는 7월 25일 개봉될 예정이다. (KBS미디어 박재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