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미지캡처
‘뮤직뱅크’에서 보이 그룹 BOYNEXTDOOR(보이넥스트도어)가 ‘글로벌 대세’ 행보를 예고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가 출연해 데뷔 싱글 ‘WHO!’의 ‘돌아버리겠다’, ‘One and Only’ 퍼포먼스를 펼쳤다.
이날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는 “‘옆집 소년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름 뜻 그대로 편안하게 꾸밈없이 다가가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라며 팀명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이어 본 무대에서 그간의 연습량이 느껴지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들은 넘치는 끼로 ‘보는 재미’가 있는 무대를 완성했다.
서로 눈을 맞추고 즐거운 표정으로 공연을 펼쳐 보는 이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하는가 하면 “아냐?”라는 노랫말로 끝나는 ‘돌아버리겠다’에서는 라이브로 “맞아!”라고 외치며 무대를 즐기는 여유까지 보였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B6IX, ATBO, BOYNEXTDOOR, CIX(씨아이엑스), ENHYPEN(엔하이픈), KARD,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VERIVERY, YOUNITE, 다크비(DKB), 더윈드 (The Wind), 드림캐쳐, (여자)아이들, 조미, 주헌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