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신곡 ‘특’의 특별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스트레이 키즈가 정규 3집 ‘★★★★★(5-STAR)’(파이브스타)의 타이틀곡 ‘특’으로 폭발적 존재감과 위세를 입증하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스트레이 키즈(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는 곡명부터 범상치 않은 신곡 ‘특’의 무대로 ‘퍼포먼스 대장주’답게 넘사벽 클래스를 뽐냈다.
‘스키즈다운’ 멋과 개성을 쏟아 부은 새 퍼포먼스로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시청자들의 오감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특’은 특이한 애들 중 가장 별나고, 특별한 애들 중 가장 빛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스스로가 ‘별난’, ‘빛나는 사람’임을 알고 자신 있게 가사를 써 내려가는 스트레이 키즈의 줏대와 패기가 반영됐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B6IX, ATBO, BOYNEXTDOOR, CIX(씨아이엑스), ENHYPEN(엔하이픈), KARD,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VERIVERY, YOUNITE, 다크비(DKB), 더윈드 (The Wind), 드림캐쳐, (여자)아이들, 조미, 주헌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