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가 6월 익스클루시브 라인업으로 코믹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미국 드라마와 추억의 일본 드라마를 독점으로 서비스한다.
영화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다코타 존슨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미드 <슬립: 차원이 다른 그녀의 원나잇>, ‘초난강’ 쿠사나기 츠요시 주연의 일드 <거짓말의 전쟁>을 6월부터 오직 왓챠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다코타 존슨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왓챠 익스클루시브 시리즈 <슬립: 차원이 다른 그녀의 원나잇>은 술김에 낯선 남자와 하룻밤을 보낸 뒤 평행 우주를 넘나들게 된 주인공 메이 캐넌(조 리스터 존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오랜 결혼 생활에 무료해진 메이는 어느 날 술집에서 매력적인 남자 에릭을 만나 하룻밤을 보내고, 다음 날 그와 결혼한 평행 우주에서 깨어난다. 이름은 똑같지만, 남편부터 직업까지 원래 삶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는 낯선 곳에 내던져진 메이는 이전과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되고, 그렇게 평행 우주를 넘나들며 또 다른 메이의 삶을 경험한다.
멧 갈라에 초대될 만큼 유명한 셀럽, 레즈비언 커플, 성공한 주식 투자가의 아내 등 평행 우주에서 다른 사람과 결혼한 자신을 발견한 메이는 자신이 진정 원하는 게 무엇인지 깨닫게 되고, 원래의 남편에게,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자신에게 돌아갈 길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올해 4월 미국에서 첫선을 보인 드라마로, 세계 최대 규모의 종합 예술 축제인 ‘SXSW(사우스 바이 사우스 웨스트) 2023’에서 뜨거운 호평과 함께 관심작 Top 10에 랭크돼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총 7부작으로, 6월 28일 오후 5시에 왓챠에서 전편이 공개된다.
왓챠가 <쩐의 전쟁>, <거짓말의 전쟁>에 이어 <거짓말의 전쟁>을 공개하면서, ‘초난강’ 쿠사나기 츠요시 주연의 복수극 ‘전쟁’ 시리즈를 모두 왓챠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왓챠 익스클루시브 일드 <거짓말의 전쟁>은 한 번 들은 것, 본 것은 절대 잊지 않는 뛰어난 기억력을 가진 천재 사기꾼의 복수극을 그린다. 태국에서 사기꾼으로 연명하던 주인공 이치노세 코이치(쿠사나기 츠요시)는 어린 시절 계획된 살인 사건으로 가족을 잃는다. 이름을 바꾸고 사기꾼이 되어 살아가던 그는 30년만에 가족을 살해한 진범과 조우하고, 복수를 위해 일본으로 돌아가 진범과 사건을 무마시킨 그의 가족들에게 사기 칠 계획을 짠다. 몰입감 강한 스토리 전개 속에서 주인공이 펼치는 예측 불가의 두뇌 싸움이 흥미진진함을 전달하는 드라마로, 주연을 맡은 쿠사나기 츠요시의 묵직한 존재감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6월 13일 00시에 1화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화요일 자정에 새 에피소드가 서비스된다.
[사진=왓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