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베리베리가 ‘크레이지 라이크 댓’으로 무대에서 특별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베리베리는 ‘꿈’이라는 키워드에 대해 다채로운 전환과 포인트 안무를 임팩트 있게 구성한 퍼포먼스로 독보적인 실력을 보여줬다.
특히 베리베리의 부드러운 비주얼에 환상적 음색과 몽환적인 느낌을 더한 안무 동선은 팀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크레이지 라이크 댓(Crazy Like That)’은 꿈을 향한 독기를 긍정적인 가사로 풀어냈으며, 반복적인 후렴구와 일렉트로닉한 베이스 사운드로 강렬한 중독성을 느끼게 하는 곡이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IMERS, ADYA, ATBO, ENHYPEN(엔하이픈), KARD, LE SSERAFIM,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VERIVERY, YOUNITE, 경서, 더윈드, 드림캐쳐, 미주 (MIJOO), 블리처스, (여자)아이들, 주헌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 이미지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