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그룹 엔하이픈이 10개월 만에 컴백 무대에 섰다.
2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그룹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출연해 미니 4집 ‘DARK BLOOD’ 타이틀곡 ‘Bite Me’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7인조 보이그룹 엔하이픈은 다크 섹시 매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피에 갈증하는 소년들의 모습을 춤으로 표현해 잘 짜인 판타지 작품을 보는 듯한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
타이틀곡 ‘바이트 미(Bite Me)’는 소년이 ‘너’와 내가 피로 연결된 운명임을 자각하고, 그 증표로 나를 다시 물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팝 장르의 곡이다.
멤버 희승이 녹음 디렉팅에 이름을 올리고, 니키가 안무 제작에 참여해 고혹적이고 다크한, 엔하이픈의 색채가 진하게 묻어난 음악으로 완성됐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IMERS, ADYA, ATBO, ENHYPEN(엔하이픈), KARD, LE SSERAFIM,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VERIVERY, YOUNITE, 경서, 더윈드, 드림캐쳐, 미주 (MIJOO), 블리처스, (여자)아이들, 주헌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