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가 현재 일본에서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기무라 타쿠야 주연의 드라마 <카자마 키미치카 -교장0->를 27일부터 독점으로 공개한다.
왓챠 익스클루시브 일드 <카자마 키미치카 -교장0->는 작가 나가오카 히로키의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이 원작으로, ‘공포의 교관’ 카자마 키미치카가 경찰학교에 부임하기 이전 현장에서 형사 지도관으로서 신입 형사들을 교육하던 과거를 그린다. <교장> 시리즈의 원점이 되는 이야기로, 주인공 카자마가 왜 그렇게 냉혹한 인간이 되었는지를 파헤친다.
<카자마 키미치카 -교장0->는 앞선 <교장>, <교장Ⅱ>의 배경이었던 경찰학교가 아닌 ‘카자마 도장’이라는 새로운 무대에서 시작된다. 카자마 도장은 지도관인 카자마가 경력이 오래되지 않은 젊은 형사들과 버디가 되어, 함께 실제 살인사건을 수사하면서 후배들이 형사로서의 스킬을 배울 수 있게 하는 신입 형사 교육 시스템이다.
카자마는 사건 현장 자체가 교실이라고 할 수 있는 OJT형 사건 수사를 통해 후배들을 시험하고 가르치고, 일부러 후배들에게 “스스로 생각해 보라”고 말하며 그들을 자극하고 압박한다. 그렇게 후배들을 채근하며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동시에, 냉철하게 후배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하며 그들이 안고 있던 어두운 비밀이나 트러블까지 간파해 낸다.
<교장> 시리즈는 일본의 톱스타 기무라 타쿠야가 백발의 애꾸눈 교관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던 작품으로, 이번 <카자마 키미치카 -교장0->는 주연 기무라 타쿠야를 비롯해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아카소 에이지, <도망치는 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아라가키 유이, <도쿄 리벤저스> 키타무라 타쿠미 등 일본 인기 배우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캐스팅으로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교장Ⅱ> 마지막 장면에서 카자마의 오른쪽 눈 의안이 어떻게 생긴 상처였는지 밝혀진 만큼, 대체 어떤 사건을 계기로 그가 그렇게 냉혹한 성격이 되었는지 밝혀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기무라 타쿠야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함께, 입체적인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서스펜스를 확인할 수 있는 왓챠 익스클루시브 일드 <카자마 키미치카 -교장0->는 매주 목요일 00시 30분에 새 에피소드가 추가로 공개된다.
[사진=왓챠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