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예능 <더 디저트>가 26일(수) 공개된다. <더 디저트>는 열 명의 디저트 셰프들이 9박 10일 동안 합숙을 하며 펼치는 국내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청자를 사로잡은 연애 리얼리티 ‘솔로지옥’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더 디저트> MC로 성시경이 낙점되었다. 평소 SNS에 다양한 베이킹 사진을 업로드, 수준급의 베이킹 실력으로 제과기능사 자격증까지 보유한 성시경이 <더 디저트>를 통해 선보일 디저트에 대한 진심 어린 모먼트와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국내 최초 디저트 서바이벌’이라는 타이틀이 걸린 만큼 대한민국 디저트계를 대표하는 심사위원의 면면도 화려하다.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모프(MOF) 콩쿠르에서 아시아 최초 제과 분야 명장으로 선정된 김영훈 셰프부터 MZ 세대들에게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맛집 ‘노티드’와 ‘다운타우너’를 보유한 외식기업 GFFG의 이준범 대표, 뉴욕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정식당’의 총괄 셰프 출신이자 뉴욕 베이커리 부티크 ‘리제’(Lysée)를 운영하고 있는 이은지 셰프까지. 탁월한 실력과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이들은 셰프이자 브랜드 오너의 관점에서 섬세한 피드백과 현실적인 충고를 전하며 자신만의 브랜드 론칭을 꿈꾸는 디저트 메이커 10인의 성장을 도모할 것이다.
공개된 1차 티저 예고편은 케이크, 타르트, 다쿠아즈 등 형형색색 아름다운 디저트의 향연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치열한 신경전을 펼치는 디저트 메이커 10인의 긴박한 목소리가 더해져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달콤한 디저트를 만들기 위한 살벌한 서바이벌 <더 디저트>의 반전 매력과 색다른 재미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전쟁”이라는 MC 성시경의 멘트는 맛, 비주얼, 스토리를 충족시킬 다채로운 디저트 미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디저트 셰프 10인이 모여 맛, 비주얼, 스토리를 충족시키는 다채로운 디저트 미션을 통해 치열한 서바이벌을 펼친다. 마지막까지 살아남는 우승자에게는 자신이 꿈꾸는 브랜드를 실현할 수 있는 디저트 브랜드 론칭 지원금이 주어진다.
과몰입 리얼리티 맛집 티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스위트 서바이벌 리얼리티 <더 디저트>는 오는 4월 26일(수)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티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