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위·정연·사나, “왓 이즈 러브?” 방송 첫 무대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가 ‘안녕하세요’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오늘(9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 정연, 사나가 나와 새로 출시되는 음반의 수록곡인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컴백 첫 무대를 펼친다.
이날 쯔위, 정연, 사나는 무대의상이 아닌 캐주얼한 청바지 차림으로 사랑에 설레는 소녀의 모습을 펼칠 예정.
트와이스의 새 음반은 오늘(9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방송 무대로는 ‘안녕하세요’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업템포의 흥겨운 댄스곡이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서는 가족의 못 말리는 행동과 습관으로 인해 더 이상 참을 수 없다는 고민을 가진 주인공들이 등장한다. ‘비참한 인생’부터 ‘말리지 마’, ‘찍소리 못하게 해주세요’ 등 키워드만 봐서는 도무지 짐작도 가지 않는 이들의 속 사정은 과연 어떤 것일까.
상큼한 봄과 함께 돌아온 걸그룹 트와이스의 쯔위, 정연, 사나와 오랜만에 친정나들이에 나선 방송인 이지애, 쇼호스트계의 엑소 이민웅이 게스트로 참여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는 오늘(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KBS미디어 박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