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미지캡처
‘뮤직뱅크’에서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탄산수처럼 톡쏘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의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컬러풀하고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드림노트는 레모네이드를 한 입 마신 후의 기분이 절로 느껴지게 만드는 상큼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걸그룹 드림노트 멤버들은 서로 마주 보면서 자연스러운 호흡을 보여 주는 페어 안무를 비롯해 에너제틱한 노래가 더욱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더욱 꽉 채웠다.
드림노트 다섯 번째 싱글 타이틀곡 ‘Lemonade(레모네이드)’는 탄산 같은 강렬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반복되는 생활 속 지겨운 날들을 보내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짜릿한 활력으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게 해주고픈 마음을 담았다.
‘Lemonade(레모네이드)’는 듣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드림노트만의 에너지와 강한 중독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FISTBUMP, Billlie, CRAXY (크랙시), ICHILLIN'(아이칠린), IVE, NMIXX(엔믹스), X:IN (엑신), xikers(싸이커스), 김우석, 드림노트(DreamNote), 박지훈, 예은(YEEUN), 이채연, 첫사랑(CSR), 케플러(Kep1er)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