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엑소 카이가 ‘로버’로 1위를 차지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엑소 카이가 ‘로버’로 1위에 올랐다.
이날 1위에 깜짝 놀란 카이는 “일단 1위는 생각을 못해서 소감을 준비 못했다. 데뷔 11년차인데도 눈물이 난다. 엑소엘 여러분들 진짜 감사하고 같이 앨범 만드는데 고생해 준 SM 스태프분들 감사하다. 가족들도 감사하다”고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이번 앨범 준비하면서 어떤 바람 없이 재미있게 활동하고 엑소엘 여러분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싶다는 마음으로 준비했는데 여러분의 마음이 느껴지는 상을 받게 돼서 기쁘다.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엑소엘 사랑하고 고마워”라고 팬들을 향해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BOBBY, CRAVITY, CRAXY (크랙시), HAWW, ICHILLIN'(아이칠린), KAI, KINGDOM (킹덤), NMIXX(엔믹스), TAN, TRENDZ(트렌드지), 김재환, 니콜, 울랄라세션(ULALA SESSION), 장우혁, 체리블렛 (Cherry Bullet)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 이미지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