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만달로리안'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 시즌3가 2화 공개를 앞두고 만달로어 행성으로 떠나게 된 ‘딘 자린’과 ‘그로구’ 앞에 펼쳐질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예고하는 미리보기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앞선 시즌에서 ‘그로구’와 특별한 케미를 선보였던 모스 아이슬리의 격납고 주인이자 엔지니어인 ‘펠리 모토’과의 재회가 담겨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시즌3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만달로어인으로서의 자격을 되찾기 위해 만달로어 행성으로 떠나기로 결심한 ‘딘 자린’과 ‘그로구의 모습이 담긴 만큼, 험난한 여정을 앞둔 이들에게 ‘펠리’가 어떠한 도움의 손길을 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디즈니+ '만달로리안'
또한, 마치 본인의 아이처럼 '그로구'를 돌보는 '펠리'의 모습은 오랜만에 재회한 이들이 선보일 색다른 케미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오늘(15일) 공개되는 <만달로리안> 시즌 3 2화에서는 새로운 적의 등장으로 위험에 빠지게 되는 ‘딘 자린’의 모습부터 포스를 능수능란하게 다루는 ‘그로구’의 눈부신 활약까지 그려지며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만달로리안> 시즌 3는 최고의 현상금 사냥꾼 ‘딘 자린’과 포스를 다루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그로구’가 다시 만나 모든 것이 시작된 그곳, 만달로어 행성으로 향하며 펼쳐지는 원대한 여정을 그린 이야기다. <만달로리안> 시즌 3는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1편씩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