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 센스>, <23 아이덴티티> 등의 미스터리 스릴러 대가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신작 <똑똑똑>(원제:Knock at the cabin)가 극강의 서스펜스를 느낄 수 있는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똑똑똑>은 여름 휴가를 즐기던 가족이 인류를 살리면 가족이 죽고, 가족을 살리면 인류가 멸망하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공개된 <똑똑똑> 영화 스틸은 한 가족의 평화롭던 휴가가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는 과정을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장 ‘레너드’(데이브 바티스타)를 비롯한 낯선 방문자들이 집으로 침입하려 하는 장면과 창밖을 바라보며 공포에 떠는 ‘웬’(크리스틴 쿠이)의 표정은 현실 공포를 자극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극도의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특히 ‘레너드’ 역의 데이브 바티스타와 낯선 방문자 중 한 명인 ‘레드먼드’ 역의 루퍼트 그린트는 스틸만으로도 형용할 수 없는 압도감을 주어, 지금까지의 필모그래피와 180도 다른 신선한 캐릭터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한다.
할리우드 베테랑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변신과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극강 서스펜스로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한 <똑똑똑>은 내달 8일 한국에서 개봉한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