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초난강이 주연을 맡은 일드 <덫의 전쟁>이 왓챠 익스클루시브로 오늘 공개된다.
드라마 <덫의 전쟁>은 20년간 목숨을 걸고 모셔 온 국회의원에게 배신당한 비서의 통쾌하고 장렬한 복수극을 담는다. 일본의 국민 아이돌 그룹 SMAP 출신의 톱스타이자 국내에선 ‘초난강’이란 예명으로 유명한 쿠사나기 츠요시가 주인공 와시즈 역을 맡아, 늘 침착한 성격에 지략을 갖춘 인물로 분해 극을 이끈다.
이누카이 의원의 제1 비서인 와시즈는 20년 전 길거리를 헤매던 자신에게 먼저 손을 내밀어줬던 이누카이에게 은의를 느끼고 충심을 다해 일해온 인물이다. 어느 날, 와시즈의 하나뿐인 아들이 육교에서 누군가에게 떠밀려 중태에 빠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누카이는 와시즈에게 아들의 사건을 사고로 무마시키라고 지시한다. 분노한 와시즈는 권력으로 아들의 사건을 은폐하려는 악랄한 정치가들을 실각시키기로 다짐하고, 자신이 알고 있는 정보와 인맥을 총동원해 하나둘씩 정교한 덫을 놓으며 복수를 결행해나간다.
<덫의 전쟁>은 주인공 와시즈가 촘촘히 설계한 계획에 맞춰 진행되는 빠른 스토리 전개와 허를 찌르는 반전,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으로 매회 몰입감을 고조시키는 작품이다. 드라마 방영 전 세븐틴의 우지, 정한, 민규, 승관이 SMAP 출신인 카토리 싱고와 함께 드라마의 OST 곡 ‘BETTING’을 가창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흥미진진한 복수극의 정석다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왓챠 익스클루시브 일드 <덫의 전쟁>은 7일 밤 11시 10분에 1화가 공개되며, 이후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새 에피소드가 추가로 서비스된다.
[사진= Kansai TV/왓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