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걸그룹 VIVIZ(비비지)가 ‘PULL UP’ 무대로 화려하게 돌아왔다.
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비비지가 출연해 세 번째 미니앨범 ‘VarioUS(베리어스)’의 타이틀곡 ‘PULL UP(풀 업)’으로 컴백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VIVIZ(비비지)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와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모든 파트가 킬링 포인트로 가득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나팔을 부는 듯한 손짓과 ‘PULL UP’ 할 때 당기는 듯한 몸짓이 담긴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이었다. 긴 팔을 활용한 화려한 안무 및 동선도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만들었다.
타이틀곡 ‘PULL UP’은 그루비한 베이스 위에 펼쳐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VIVIZ(비비지)는 함부로 타인을 정의내리고 평가하는 이들을 조준하는 메시지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펼쳐내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8TURN(에잇턴), AIMERS, cignature(시그니처), H1-KEY (하이키), NCT 127, TOMORROW X TOGETHER, uni(유니), VIVIZ (비비지), 류지현 (RYU JIHYUN), 아일리원(ILY:1), 이승윤, 최수환, 프림로즈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