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방송되는 쿠팡플레이의 코미디 쇼 < SNL 코리아> 시즌3 9회 호스트로 고수가 나선다. ‘걸어 다니는 다비드’라는 애칭답게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는 그가 모든 것을 내려놓고 코미디 연기에 도전, 역대급 짤부자 탄생을 예고했다.
최고의 화제 코너 'MZ 오피스'가 최초로 공개한 남자 사원 에피소드에서 고수는 미모 1등을 놓쳐 본 적 없는 고 차장으로 등장, 주현영과의 새로운 케미를 뽐냈다. 미모만큼이나 너그러운 마음씨로 MZ세대를 십분 이해하는 고 차장은 파견 근무 중인 주현영에게 전과는 전혀 다른 회사 생활을 경험하게 했다.
이어진 '부부 클리닉'에서 고수는 와이프 안영미와 이혼 위기에 처해 클리닉을 찾았지만 알고 보면 침대에서만큼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부부로 등장, 시도 때도 없는 과감한 스킨십 연기를 통해 < SNL 코리아>만의 수위 높은 19금 개그를 소화해냈다.
'금쪽같은 내 남편'에서는 와이프 주현영의 심부름을 갖은 갈등 상황 속에서도 무사히 완수해내는 철 없는 남편 역할을 연기했다. '꽃거지 블루스'에서는 미모만으로 모든 것이 가능한 거지 초년생으로 등장, 지저분한 분장과 행동으로도 모두를 매료시키는 얼굴 천재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고 그가 주연했던 동명의 영화를 패러디한 '고지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중대장 역할을 맡아 급박한 장면에서조차 뜬금없는 PPL이 등장하는 K-드라마를 풍자하며 큰 웃음을 주었다.
쿠팡플레이 시즌 3, 고수 편은 오늘(14일) 저녁 8시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