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9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연중 플러스>에서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배우 송중기와 소속사 대표를 횡령 및 사기 혐의로 고소한 배우 이승기의 소식을 전하는 ‘연예가 헤드라인’, 안방극장을 점령한 KBS 드라마 촬영 현장을 찾아가 보는 ‘가보자GO!’, 스타들의 럭셔리한 파티 현장을 살펴보는 ‘SNS 뉴스’, 2023년 결혼할 것 같은 스타 장수 커플을 소개하는 ‘송년 기획’. 그리고 파라마운트+ 신작 시리즈 <털사 킹>의 주인공을 맡은 할리우드 원조 액션 스타! 실베스터 스탤론을 만나보는 ‘사랑해요 연중’까지 꽉찬 연예가 소식을 전한다.
‘연예가 헤드라인’에서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배우 송중기의 소식을 전한다. 송중기 측 소속사는 지난 26일 제기된 열애설에 대해 송중기가 영국인 여성과 1년째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혀 화제를 일으켰다. 하지만 송중기의 열애 상대가 배우 케이트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에 이어 ‘임신설’, ‘결혼설’ 등 추측성 보도와 루머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상황. <연중 플러스>에서 연예부 기자를 통해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한편, 소속사와 본격적인 소송 공방에 돌입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는 권진영 대표를 포함한 전, 현직 임원에게 광고비 횡령 및 사기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연중플러스' 제작진은 이승기의 법률대리인에게 현 상황과 앞으로의 소송 진행 방향에 대해 들어본다.
다음으로 안방극장을 점령한 KBS 드라마 촬영 현장을 ‘가보자GO!’에서 찾아간다. 먼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 <태풍의 신부>에서 복수의 화신 ‘은서연’ 역을 맡은 배우 박하나와 명품 아역 ‘강백산’으로 변신한 배우 손창민 등을 만나본다.
이어 지상파 일일 드라마에서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에서 이아현, 백성현 등의 배우들을 만나보았다. 배우 배누리는 분위기 메이커로 ‘이’ 배우를 꼽아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 과연 <2022 KBS 연기대상> 영예의 대상 트로피는 누가 차지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주말 저녁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촬영 현장까지 ‘가보자GO!’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송년 기획’에서는 올 한해 수많은 스타들이 결혼 소식을 알리며 행복한 가정을 꾸린 가운데, 새해를 맞아 2023년 결혼할 것 같은 스타 장수 커플을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파라마운트+ 신작 시리즈 <털사 킹>의 주인공을 맡은 할리우드 원조 액션 스타! 실베스터 스탤론을 ‘사랑해요 연중’에서 만나본다. 실베스터 스탤론은 첫 TV 시리즈 데뷔작인 <털사 킹> 출연 계기에 대해 “조직 폭력배 역할을 꼭 해보고 싶었다”라며 바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한국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실베스터 스탤론은 한국 대표 액션 스타인 배우 마동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밝힌다.
사진 제공 : KBS 2TV <연중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