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가 제공하는 토요일 밤의 코미디 쇼 < SNL 코리아> 시즌3에 장윤주가 나섰다.
17일(토) 공개된 'SNL 코리아'에서 장윤주는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뽐내며 톱모델다운 화려하고 당당한 워킹으로 오프닝 무대를 시작했다. 먼저 <상여자 특> 코너에서 장윤주는 사랑 앞에 거침없고 터프한 연상 여자친구 캐릭터로 등장, 연하 남친 김원훈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돌직구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화제의 코너 에서는 제작팀에 합류하게 된 기획팀의 돌아버린 팀장으로 등장, 정이랑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며 사내 정치에 휘말린 주현영에게 새로운 위기가 될 예정이다. 이어 <모텔집 막내아들>에서는 현남친 권혁수와 전남친 신동엽을 모텔에서 맞닥뜨리며 겪는 SNL만의 19금 유머를 보여준다. 마지막 <종이의 집> 코너에서 장윤주는 은행을 털러 들이닥친 무장 강도로 등장, 인질로 잡힌 시민들과 웃픈 신경전을 벌이며 동명의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귀여운 매력으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3일 < SNL 코리아> 시즌3는 OTT 쇼 부문에서 2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한국방송콘텐트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지난 13일 < SNL 코리아> 시즌3가 총 12편의 조사 대상 작품 가운데 총 화제성 점유율 52.5%를 기록, 직전의 44.9%를 넘어서며 2주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혀, 앞으로 더욱 거세질 흥행 몰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쿠팡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