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지난 13일, 일본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열린 '2022 Asia Artist Awards IN JAPAN'(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2 AAA)에서 ‘DCM 인기상’, ‘AAA 베스트 액터’를 수상하며 2관왕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날 ‘DCM 인기상’을 수상한 김세정은 “올해 했던 가장 기뻤던 일 중에 하나가 세상(김세정 팬덤)을 마주하고 세상들 앞에서 노래하고 무대를 보여 줬던 일이었습니다. 세상 너무 사랑하고 고맙습니다. 보여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아티스트 될 수 있도록 노래도 연기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랑해요.” 라며 각별한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AAA 베스트 액터’를 수상한 김세정은 “이 단상 위에서 세상(김세정 팬덤)을 두번이나 부를 수 있게 해주신 AAA 관계자 여러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또한 올 한해 열심히 달릴 수 있게 도와준 젤리피쉬 모든 식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꾸준히 배우고 연구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배우로서의 당찬 포부를 전했다.
김세정은 2022년 SBS ‘사내맞선’을 시작으로 ‘오늘의 웹툰’까지 안방극장에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빛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첫 솔로 팬미팅 개최에 이어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을 아우르는 첫 아시아 팬미팅까지 성료하며 ‘글로벌 요정’의 면모를 뽐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