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탕가를 아시나요’ 배윤경이 남자친구와 헤어졌다.
15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아쉬탕가를 아시나요’(연출 이대경/극본 염제이)에서는 힘든 현실에 부딪혀 괴로워하는 강나라(배윤경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강나라(배윤경 분)는 요가 수업 뿐만 아니라 배달일까지 하며 힘든 하루 하루를 버티고 있었다. 강나라는 설태준(주종혁 분)과 수업을 하는 도중 남자친구에게 이별 통보 메시지를 받았다. 그러나 슬픔을 감추고 수업을 진행하다가 눈물을 뚝뚝 흘렸다.
주종혁은 당황스러워 하며 “혹시 저희 엄마가 와서 또 뭐라고 하신 것은 아니냐”고 물었다. 강나라는 “그런 거 아니다. 그 전부터 말씀드렸어야 했는데 그 때 어머님에 대해 나쁘게 얘기한 거 죄송해요”라고 사과했다.
강나라는 구효주(오하늬 분)와 함께 술을 마시며 남자친구와 결별한 이야기를 했다. 구효주는 “딸랑 문자 하나? 내가 진작에 헤어지라고 했잖아”라고 말했다. 알바를 하러 간다는 강나라에게 구효주는 “요가 학원에 있는 금불상들만 갖다 팔아도 월세 나오겠다. 아니면 건물주 아들하고 잘해보라니까”라고 권유했다.
한편, 단막극 <아쉬탕가를 아시나요>는 불만 가득한 이 세상, 꼬일 대로 꼬인 요가 강사가 꼬인 것 하나 없는 ‘갓물주’를 만나 펼치는 우당탕탕 휴먼 로맨스 코미디이다.
‘드라마 스페셜 2022’는 단막극 8편과 TV시네마 2편까지 총 10편의 작품들로 올 연말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수, 목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12월21일에는 <양들의 침묵>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