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탕가를 아시나요’ 주종혁이 요가 학원에 찾아왔다.
15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아쉬탕가를 아시나요’(연출 이대경/극본 염제이)에서는 요가를 배우기 위해 강나라(배윤경 분)를 찾아온 설태준(주종혁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설태준(주종혁 분)은 월세가 입금이 안 되었다고 하면서 요가 학원에 있는 강나라(배윤경 분)를 찾아왔다. 강나라가 기구를 좀 처리해서 마련해 보겠다고 하자 설태준은 “혹시 개인 수업은 안 하시나요? 제가 피티가 끝나서 할 만한 운동을 좀 찾고 있었거든요”라고 물었다. 강나라는 구효주(오하늬 분)가 개인 레슨을 엄청 잘 한다며 소개했다. 그러나 주종혁은 “저는 그 쪽한테 배우고 싶은데요”라면서 강나라를 가리켰다.
강나라와 설태준은 첫 수업을 시작했다. 처음 해보는 요가 자세를 취하며 우왕좌왕하다가 서로 민망한 위치에서 눈이 마주쳤다. 주종혁의 땀이 강나라의 얼굴로 떨어졌고 주종혁은 닦으라고 티셔츠를 벗어 얼굴에 덮어버렸다. 몸을 가리고 있던 주종혁은 민망한 마음에 “전문이 아쉬탕가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강나라는 아쉬탕가라는 말에 반색하며 “아쉬탕가를 아세요?라고 물었다.
주종혁에게 대한 감정이 비호감에서 호감을 바뀐 강나라는 주종혁에게 본격적으로 요가를 가르치기 시작했다. 주종혁은 열심히 가르치는 강나라의 모습이 멋있다며 칭찬했다.
한편, 단막극 <아쉬탕가를 아시나요>는 불만 가득한 이 세상, 꼬일 대로 꼬인 요가 강사가 꼬인 것 하나 없는 ‘갓물주’를 만나 펼치는 우당탕탕 휴먼 로맨스 코미디이다.
‘드라마 스페셜 2022’는 단막극 8편과 TV시네마 2편까지 총 10편의 작품들로 올 연말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수, 목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12월21일에는 <양들의 침묵>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