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의 일곱 번째 단막극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5일(목) 방송 예정인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일곱 번째 단막극 ‘아쉬탕가를 아시나요(연출 이대경 / 극본 염제이)’는 불만 가득한 이 세상, 꼬일 대로 꼬인 요가 강사가 꼬인 것 하나 없는 ‘갓물주’를 만나 펼치는 우당탕 휴먼 로맨스 코미디다.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주종혁과 배윤경은 건물주 아들과 세입자라는 상극 관계성 속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예고 영상은 “서른이 되면 훌륭한 어른이 되어있을 줄 알았다”라는 강나라(배윤경 분)의 독백으로 시작된다. 요가 강사인 그녀는 월세를 내기 위해 늦은 밤 택배 아르바이트까지 하며 요가원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
그런가 하면 건물주를 피하다 눈앞에 보이는 차에 무작정 올라탄 강나라는 차 주인 설태준(주종혁 분)이 건물주 아들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또한 스카프와 선글라스로 무장한 강나라는 “내가 복수할거야”라고 다짐하며 엘리베이터에 올라타 그녀에게 또 다른 사건이 발생했음을 짐작케 한다.
이어 설태준은 강나라의 요가원을 찾아 개인 요가 강습을 문의한다. 강나라는 예상치 못한 설태준의 방문에 당황하는가 하면, 당장 이번 달 월세 내는 것조차 급급했던 그녀는 건물주 아들 설태준의 개인 강습을 시작한다.
설태준은 마음처럼 쉽사리 되지 않는 뻣뻣한 몸 때문에 식은땀을 흘리는가 하면 상의탈의한 채 강나라와 미묘한 감정 기류를 형성, 과연 두 사람 사이 어떤 일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예고 영상에서 주종혁과 배윤경은 건물주 아들과 세입자라는 상극 관계 속 아쉬탕가 요가를 통해 가까워지는 휴먼 로코로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2’ 일곱 번째 단막극 ‘아쉬탕가를 아시나요’는 오는 15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아쉬탕가를 아시나요 예고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