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천재 수학자 이시가미와 천재 물리학자 유카와 사이의 치열한 두뇌싸움을 밀도 있게 다룬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이 26일(토), 한전아트센터에서 개막했다.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은 일본 추리소설계의 거목 히가시노 게이고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다작으로 유명한 히가시노 게이고의 작품 중 ‘백야행’,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등과 함께 수작으로 꼽히는 작품 중 하나이다.
작품의 총괄을 맡고 있는 신정화 총괄 프로듀서(現 ㈜신스웨이브 대표)는 “작품을 올리기 위해 스태프들과 릴레이 회의를 진행하며 고군분투하던 시간이 엊그제 같다. 개막 전날은 설렘에 잠이 안 올 정도였다. 열심히 노력해 한전아트센터에서 새롭게 만든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많은 관객들이 사랑해주시기를 바랄 뿐이다. 이에 보다 많은 관객들이 작품을 관람하시길 바라며 글로벌 송출 플랫폼 메타씨어터로 154개국 관객분들이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을 관람하실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 중이다. 메타씨어터에서는 12월 17일 토요일 18시 30분 회차부터 스트리밍 되며 구체적인 내용은 메타씨어터 홈페이지 및 SNS에 별도 공지가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제 막 대단원의 막을 올린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
최재웅, 김종구, 조성윤, 이지훈, 박민성, 오종혁, 김지유, 안시하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용의자 X의 헌신>은 2023년 1월 29일(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메타씨어터, ㈜신스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