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박진영이 신곡 ‘Groove Back’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브’ 장원영과 배우 이채민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박진영은 눈이 쌓인 무대 세트장을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2’ OST와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올 화이트 의상, 볼드한 틴트 선글라스, 털모자까지 무대 배경이 된 남극과 찰떡궁합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박진영은 특유의 그루브가 가득 담긴 노래에 맞는 칼각 퍼포먼스와 흔들림 없는 보컬 라이브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뮤직뱅크’ 은행장이자 걸그룹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과의 특급 호흡이 빛났다. 신곡 하이라이트인 ‘Groove Back’ 댄스 챌린지 구간이 시작되자 장원영이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고, 두 사람은 긴 팔다리를 십분 활용한 시원시원한 춤사위로 생동감 넘치는 군무를 선사해 환호를 이끌었다.
박진영은 ‘음원 D-3’이라고 적은 장갑을 펼쳐 깨알 홍보를 곁들이며 여느 아이돌 못지 않은 프로 아이돌미를 발산, 엔딩 요정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TBO, CLASS:y (클라씨), DRIPPIN (드리핀), EPEX(이펙스), ICHILLIN’, LE SSERAFIM, Queenz Eye (퀸즈아이), TRENDZ(트렌드지), VERIVERY, VICTON(빅톤), YOUNITE, 김종현(JR), 네이처(NATURE), 박진영, 유아, 조유리, 첫사랑(CSR), 하이라이트 (Highlight)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 이미지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