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컴백을 앞둔 마마무의 문별이 개인 티저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마마무(솔라·문별·휘인·화사)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마이크 온)의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 콘셉트를 담은 문별의 개인 포토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짙은 블랙 컬러의 뱅 헤어 스타일과 카메라를 장악하는 강렬한 눈빛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여기에 얼굴을 수놓은 반짝이는 큐빅 메이크업 포인트가 문별의 화려한 비주얼을 배가시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몽환적이면서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며 새 앨범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비주얼에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는 오는 11일 타이틀곡 'ILLELLA'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MIC ON'을 발표한다. 마마무 완전체로 1년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앨범명 'MIC ON'은 마이크를 켠 마마무가 일내러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컴백 이후 마마무는 음악방송, 예능 등 다채로운 완전체 활동이 예정되어 있으며,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소통하기 위해 국내 및 해외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미니 12집 'MIC ON'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