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보컬그룹 바버렛츠가 함께한 '최강 배달꾼'의 네 번째 OST가 포문을 연다.
바버렛츠가 부른 KBS 2TV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의 OST 'It's Magical'이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다.
아직 여물지 못한 젊은 청춘의 삶과 현실, 그리고 보잘 것 없는 일상 속에서 희망을 잡으려는 20대들의 이야기를 밀도 있게 잡아냈다는 평가를 받는 '최강 배달꾼'. 극이 호평을 받음에 따라 OST 넘버들도 비상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새로 공개될 'It's Magical' 역시 소울풀한 감성과 개성 있는 하모니로 주목받는 실력파 보컬그룹 바버렛츠가 가창자로 합류함에 따라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바버렛츠는 앳되면서 덤덤한 듯, 청초한 매력 속에 깊이 있는 보이스를 수려하게 녹였다. 특히 세밀한 어쿠스틱 사운드가 내포하는 담백하고 소소한 일상 속 여러 잔상들을 몰입력 있게 표현해 냈다.
여기에 전천후 뮤지션 하림이 아이리시 휘슬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의 연주는 이국적 정서를 서정적으로 선사하며, 가사 속 '식탁', '부엌', '주방'과 같은 현실적 공간성과 대비되는 환영 속으로 인도한다. (KBS미디어 박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