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에서 K팝 보석 라필루스(Lapillus)가 신곡 ‘그라타타’ 무대를 선보였다.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장원영과 일일 스페셜 MC 이영지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라필루스는 미니 1집 ‘GIRL's ROUND Part.1(걸스 라운드 파트1)’의 타이틀곡 ‘그라타타’ 무대를 공개했다.
라필루스는 자신들의 당당한 매력을 발산하며 무대를 여유롭게 즐겼다. 멤버들은 완벽한 합의 칼군무부터 흔들림 없는 보컬 실력을 뽐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신곡 ‘그라타타(GRATATA)’는 여섯 소녀의 꿈을 장전해 발사하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과 끊이지 않는 안무 킬링 파트가 특징이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Billlie(빌리), Lapillus(라필루스), mimiirose, NCT 127, NMIXX(엔믹스), TEMPEST(템페스트), 강민재, 권민제, 김재환, 로켓펀치(Rocket Punch), 마카마카, 원어스(ONEUS), 이진혁, 임윤성, 최유정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뮤직뱅크 이미지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