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이미지캡처
대세 걸그룹 뉴진스가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올랐다.
2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는 MC ‘아이즈원’ 장원영과 ‘엔하이픈’ 성훈의 진행 아래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8월 넷째 주 K-차트 1위 후보로 뉴진스의 'Attention'과 더보이즈의 'WHISPER'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방송에서 각종 점수 합산 결과, 더보이즈가 대망의 1위를 차지하며 정상에 올랐다.
뉴진스는 하이브(HYBE) 신규 레이블 어도어(ADOR)의 수장 민희진 대표이사의 진두지휘 아래 탄생한 5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지난 1일 데뷔 앨범 'New Jeans'를 발표하면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고, '민희진 걸그룹'으로 유명세를 탔다.
이날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Hurt’ 무대를 선보였다. 안무 없이 보컬만을 선보이며 특색 있는 음색으로 매력을 뽐냈다. 이들은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과 탄탄한 보컬로 무대를 꽉 채워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ATBO, BAE173, BLANK2Y, CIX(씨아이엑스), CRAXY (크랙시), IVE, TWICE(트와이스), 뉴진스(NewJeans), 다크비(DKB), 더보이즈(THE BOYZ), 레오(LEO), 렌, 루미너스, 박보람, 트라이비(TRI.BE), 홍이삭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K-pop 열기를 더했다.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는 KBS 월드 채널을 통해 전 세계 114개국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