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OH MY GIRL)이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오마이걸은 25일(목) 열린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에서 ‘K글로벌 하트 드림 본상’과 ‘K글로벌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최정상급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2관왕의 쾌거를 차지한 오마이걸은 “이 상을 받게 된 것은 사실 무대를 같이 즐겨 주시는 많은 분들, 그리고 우리 미라클(공식 팬클럽 명) 덕분이 아닌가 싶어서 매우 기쁘다. 항상 응원해주는 미라클이 있기 때문에 무대를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고, 더욱 열심히 무대 하는 오마이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값진 소감과 아낌없는 팬 사랑까지 전했다.
오마이걸은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 Love’로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에 올랐고, 해외 차트에서도 최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천만 회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세웠고, 음악 방송 1위까지 차지하는 성과를 거뒀다.
올해만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핫퍼포먼스상 등 각종 음악 시상식을 휩쓸며 ‘오마이걸 파워’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2집 ‘Real Love’로 ‘완성형 걸그룹’의 음악적 성숙을 증명한 오마이걸은 음악 활동과 더불어 예능, 연기, 라디오, 광고,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