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오케이! 캡처
악플로 심한 고통을 겪고 있는 개그우먼 김영희의 사연이 공개됐다.
스페셜 힐러로 출연한 이상준은 “대학로 공연을 시작했을 때 돈을 벌기 위한 목적은 없었다.” 며 순수한 마음으로 코미디를 사랑했던 과거의 경험담을 전했다.
“내가 짠 개그와 웃음 포인트를 사람들에게 전해주고 공감 하는 관객에게 에너지를 얻었다.” 는 소중한 경험을 공유하던 이상준은 “웃음으로 보답 하는 게 제일 좋은 솔루션이 될 수 있을 것.” 이라는 조언을 전하며 후배들을 격려했다.
선을 넘는 악플로 자존감을 상실한 개그우먼 김영희의 사연이 공개됐다. 김영희는 “원래 자존감이 높지 않았기에 강한 캐릭터들을 선택했었다.” 며 자존감을 지키기 위해 비호감 연기를 할 수 밖에 없었던 과거를 밝혔다.
계속되는 비호감 연기에 돌아서는 팬들이 많아졌고 이미지에 큰 타격을 주게 된 스캔들이 연이어 터지면서 김영희는 대중들의 외면을 받게 됐다. 그녀는 대중들의 질타로 낮아지게 된 자존감을 회복하고 싶다고 호소했다.
오은영은 무대에 서는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 하면서 대중들의 마음을 이해해 볼 것을 제안했다. “나 사진에 대해서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를 강조한 오은영은 “자신을 파악하면 앞으로 나아갈 힘을 얻을 수 있을 것.” 을 조언을 전했다.
KBS 2TV ‘오케이? 오케이!’ 는 오은영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와 양세형이 전국 방방곡곡으로 사연자를 찾아가 고민을 상담하는 토크쇼다. 위로와 공감이 필요한 이들에게 삶의 가치를 일깨워 주는 힐링 솔루션을 전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