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의 주이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19일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에 출연하는 주이의 선공개곡 'I Do(아이 두)' 티저가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됐다. 또한 20일 오전 'KPOP JAMM(케이팝 잼)' 유튜브 채널에도 티저가 게재될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주이는 직접 피아노를 치며 노래를 시작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주이는 비의 'I Do'를 몽환적으로 편곡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주이의 독보적인 무대를 담아낸 이번 티저는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주이는 '두 번째 세계'를 통해 보컬로서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두 번째 세계'는 랩은 물론 보컬 실력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래퍼가 아닌 보컬로 무대에 오르는 주이의 도전에 벌써부터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주이는 지난 달 푸에르토리코에서 열린 남미 대중문화예술 시상식 'Premios Juventud 2022'에 초청받는 등 남미와 국내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주이가 출연하는 JTBC '두 번째 세계'는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